에휴.. 자리 독점..
글쓴이
- 2014.09.06. 13:23
- 1371
아침에 한곳에 네자리나 몰려있길래 뭔 4사람이나.. 커플2쌍인가? 싶어서 가봤더니
한사람이 지 주위에 오는거 싫었는지 대리발급해놨네요 어휴.. 이거 보고 난가 싶으면 당신 맞으니까 부끄러운줄 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람들싫으면 내처럼 집에처박혀있지ㅋㅋ답없는인간이네요
0
0
돈많은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요
0
0
겸연쩍은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저거하려고 최소3명한테 내가 내주위에 앉는거 싫어서그러는데 학생증좀 빌려줘 이렇게 얘기했다는거네 ㅋㅋㅋㅋㅋㅋㅋ 빌려준사람도 어이없었겠다 ㅋㅋㅋㅋㅋ
0
0
겸연쩍은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