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영어2 티나지만 교수님
글쓴이
- 2014.09.06. 14:38
- 1154
저는 목욜분반인데 교재뭐죠?? 사정상 수강정정때못갔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벤쳐4(보라색)이요ㅋㅋ 쓰던책말고 새책사라고 하셨어요 필기되있으면 안된다고ㅜ.ㅜ 간단한 과제있었어요 A4에 자기 사진붙이고 name, major, hometown, e-mail address, dream job 써오시면되요
0
0
피곤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솜방망이
헐 과제도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큰일날뻔했네요 정정기간인데혹시출석얘기는안하셨으려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병원가거나 면접이나 뭐 사정이있어서 빠지면 며칠전에 메일보내라고 하셨어요 이후에 교수님 사무실 한번 찾아오고ㅎㅎ 정정기간에 결석한거는 잘 모르겠어요ㅠㅠ 출석부르지는 않았어요... 수업시간에 폰만지고(단어찾는것도 안된다고), 친구랑 이야기하고, 한국말하고, 30분이상 지각하고 등등 결석으로 친다고 하셨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쫄아서 친구랑 말한마디도 못함
0
0
피곤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솜방망이
아그럼출첵안하신거네요!! 감사합니다! 저는이수업혼강이라원래 말할친구도없어요ㅠㅠ 정말정말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솜방망이
헐 저 금요일에 수강신청해서 쉅못들어갔는데 감사합니다 과제 감이 잘안잡혀서 그런데 그냥 한줄씩 간단하게 적기만하면되나요?
0
0
난폭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앵두나무
동지여ㅎㅎ 담주에같이수업들으실래요?? 전혼강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도되는데 ㅋ 전 같이 신청한 친구가있어서요 ㅋㅋㅋ 아 첫쉅부터 과제라니..
0
0
난폭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앵두나무
아 시간대맞는게이시간밖에없어서했는데 힘든학기가될듯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앵두나무
네 걍 name : 뭐시기 이런식으로 간단하게하면 될것같아요 그냥 얼굴구별할라고 내라고하신둣
0
0
피곤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가 티남? ㅋㅋ
0
0
초라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