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9.06. 15:24
- 1170
.
권한이 없습니다.
따로 즐기는 취미 없는이상 공부에는 지장업ㅂ던데..
0
0
귀여운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동아리는 일주일 1~2번이면됩니다.
그게 학업에 영향을 미친다는건 거의 변명에 가깝죠.
실제로 동아리 활동 4학년까지 하면서도 성적 최상위권 매우 많구요 제 주변에도 많았습니다.
동아리활동 그렇게 시간 많이 뺏기진 않구요. 학부시절 동아리하나 드는건 꼭 추천드립니다.
특정 동아리는 제가 추천하지 않을께요. 본인이 관심있고 재미있어보이는 동아리 알아보시길~
그리고 일반적으로 동아리 2학년까지는 다 받아요~~ 3학년부터는 조금 늦은감이 생기니 지금아니면 힘들어요~
그게 학업에 영향을 미친다는건 거의 변명에 가깝죠.
실제로 동아리 활동 4학년까지 하면서도 성적 최상위권 매우 많구요 제 주변에도 많았습니다.
동아리활동 그렇게 시간 많이 뺏기진 않구요. 학부시절 동아리하나 드는건 꼭 추천드립니다.
특정 동아리는 제가 추천하지 않을께요. 본인이 관심있고 재미있어보이는 동아리 알아보시길~
그리고 일반적으로 동아리 2학년까지는 다 받아요~~ 3학년부터는 조금 늦은감이 생기니 지금아니면 힘들어요~
0
0
뚱뚱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 기회 되신다면 하는거 추천해요!
0
0
한심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멘토링/실험실/학점 다 병행해도 최상위권 유지 됩니다. 하나라도 뭐든 할수 있음 다 해보길...(본인은 3학년)
0
0
잉여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조개나물
공감이요 ㅎ 사람이할수있는건 무궁무진하더군요
0
0
흐뭇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