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준비중이신분? 질문받습니다.

글쓴이
  • 2014.09.06. 17:05
  • 4132
이번에 운좋게 한수원 합격했습니다.
준비중이신분들 질문 해주시면 답해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2
황송한 골담초 14.09.06. 17:08
스펙이 어떻게 되시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7:11
황송한 골담초
공대/토익 925/토스7/학점 4.1/무기사였어요.
0 0
섹시한 갈대 14.09.06. 17:08
그런공기업은무슨준비로가는건가요?시험?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7:12
섹시한 갈대
원래 전공시험있었는데 이번부터 직무적성시험으로 바꼈어요. 시험에 토익토스가산점으로 1차에서 2.5배수로 거릅니다
0 0
정겨운 다정큼나무 14.09.06. 17:11
사무직 / 기술직 ?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7:13
정겨운 다정큼나무
기술직이요
0 0
무거운 뱀딸기 14.09.06. 17:16
학점 학교 안본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7:17
무거운 뱀딸기
네. 그런데 면접때 성적증명서 들고가야하는거보니 참고는하는것같아요.
0 0
겸손한 산초나무 14.09.06. 17:31
직무적성시험이란게 싸트같은 인적성을 말하는건가요?
쨌든 전공시험은 안본다는 말씀이시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7:44
겸손한 산초나무
네 싸트같은건데. 전공이 25%있습니다. 문제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0 0
흐뭇한 톱풀 14.09.06. 17:48
오지근무빼면 최고
공기업은 다 좋은데 오지순환 개같음
겪어보시면 알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8:35
흐뭇한 톱풀
고리나 월성갈려구요ㅜㅜ
0 0
배고픈 넉줄고사리 14.09.06. 19:02
글쓴이
고리 자리 잘 안 나요~~영원히 떠돌아야...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9:31
배고픈 넉줄고사리
월성도요??
0 0
처참한 산초나무 14.09.06. 19:59
글쓴이
TO 고리 월성 둘다 합치면 1/4정도 됨
대부분울진행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20:02
처참한 산초나무
배정은 연수원 성적순인가요?
0 0
화난 매화말발도리 14.09.06. 17:59

문과는 안뽑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8:35
화난 매화말발도리
뽑아요 사무직
0 0
화난 매화말발도리 14.09.06. 18:43
글쓴이
법과목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9:31
화난 매화말발도리
상경이랑 법 따로 뽑는걸로 압니다.
0 0
화난 매화말발도리 14.09.06. 19:32
글쓴이
오홍~
0 0
신선한 찔레꽃 14.09.06. 17:59
자신이 나온 학과가 중요한가요?
전 신방과인데, 공기업 중 한전/한수원 그 외 메이저공사 목표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한전, 한수원이 전공필기는 없는데 다른 공사는 있는데도 알고 있습니다. 경영 준비 할 것입니다.
경영학과로 전과나 복수전공 해야할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8:36
신선한 찔레꽃
사무직은 전공무관인데 필기시험에 전공문제가 나와서요. 전공따로준비하셔야해요.
0 0
화난 매화말발도리 14.09.06. 18:44
보통 언제쯤에 채용하는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9:29
화난 매화말발도리
9월에 채용할 예정입니다
0 0
화난 매화말발도리 14.09.06. 19:33
글쓴이
공고는 아직안난거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9:34
화난 매화말발도리
채용예정공고는 났어요. 홈피확인해보세요
0 0
진실한 황벽나무 14.09.06. 18:57

토익 900 넘겨야되요?


토론면접도 보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9:30
진실한 황벽나무
750이상이면 지원가능하고 토론면접 있습니다.
0 0
해맑은 동백나무 14.09.06. 19:15
면접전형은 어떻게 준비하셨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9:29
해맑은 동백나무
면접스터디했습니다~
0 0
깜찍한 쇠고비 14.09.06. 19:17
토익 토스 각각 언제 준비하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9:30
깜찍한 쇠고비
3학년때 쳐놓은게 있어서 그걸로 지원했습니다.
0 0
깜찍한 쇠고비 14.09.06. 19:33
글쓴이
각 각 여름방학 겨울방학
언제인지 아니면 학기중인지 알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19:35
깜찍한 쇠고비
둘다 학기중에했고 토익 친 다음주에 토스쳤습니다.
0 0
깜찍한 쇠고비 14.09.06. 20:58
글쓴이
계속 여쭤봐서 죄송한데요
기간은 얼마정도 걸리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21:20
깜찍한 쇠고비
사실 둘다 유형만 보고 시험쳐서 따로 공부는 안했습니다.
0 0
납작한 관중 14.09.06. 20:04
축하드립니다!
면접스터디를 통해 면접준비는 언제부터 얼마나 준비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합격에 제일 주효했던게 어떤거라고 생각하시는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20:07
면접스터디는 1차합격하고 일주일정도 준비했습니다. 제 생각엔 1차통과하면 2.5배수로 경쟁률이 줄기때문에 영어성적과 필기시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0 0
난감한 붉은서나물 14.09.06. 21:46
영어면접 후기? 좀 가르쳐 주시면 ㅎㅎ 어떤 질문 받으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6. 22:31
난감한 붉은서나물
토론내용에 대해서 정리하고 가장 인상깊었던 의견에 대해서 말해보라했습니다. 가장 잘한사람은 누구였는지 아쉬웠던점에 대해서도 물어봤고 원어민이 테스트합니다.
0 0
의젓한 자귀풀 14.09.07. 22:29

저도 공대생으로 한수원생각중인데....기술직은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한국사 자격증이 필요할까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