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열람실이나 일열람에 커피 들고 들어가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9.06. 20:41
- 1250
질문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커피는 괜찮아요. 후루룩 소리내며 마시는게 아니라면.. 가능하면 뚜껑도 닫는게 좋겠죠 냄새나니까
0
1
푸짐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식물 반입 ㄴㄴ 특히 커피는 책상에 자국 남는 경우가많아서.... 막 들고와서 마시는 분들 많지만 님은 그러시지 않았으면 ㅜㅜ
0
0
적절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