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부족형 지성피부 여성분들! 쿠션파데 쓸만한거 없을까요?
글쓴이
- 2014.09.07. 00:43
- 3319
제목 그대로 입니다!
요즘 블로그들은 딱히 믿음이 안가서
학우분들의 추천을 받으려고 여기다가 쓰네요ㅠㅠ
저는 기름이 많으면서 건조한것처럼 막 땡기는..
수분이 부족한 지성피부입니다ㅜㅜ
현재 더페이스샵 쿠션파데를 쓰고 있는데요.
요즘들어 화장하고 나면 뺨 부분이 따끔따끔 하네요...
그래서 파데를 좀 바꿔보려구요.
직접 써보신 제품 중에 괜찮았던 것 좀 알려주세요~.~
요즘 블로그들은 딱히 믿음이 안가서
학우분들의 추천을 받으려고 여기다가 쓰네요ㅠㅠ
저는 기름이 많으면서 건조한것처럼 막 땡기는..
수분이 부족한 지성피부입니다ㅜㅜ
현재 더페이스샵 쿠션파데를 쓰고 있는데요.
요즘들어 화장하고 나면 뺨 부분이 따끔따끔 하네요...
그래서 파데를 좀 바꿔보려구요.
직접 써보신 제품 중에 괜찮았던 것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이오페!
0
0
냉정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터리풀
친구가 지성피부엔 안 맞다고 그러더라구요ㅠㅠ 괜찮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터리풀
저는 지성인데 촉촉하니 잘 맞아요 오히려 이니스프리 롱웨어 쓰니 지성인 저도 볼쪽이 건조한편이라 트더라구요 ㅋㅋ 저는 아이오페가 좋았어요 ㅋㅋ
0
0
냉정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니의파우치 어플있어요? 거기서도 추천받아봐영
0
0
어설픈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아이오페 추천ㅋㅋ
스킨로션 라네즈꺼 추천해요 저도 딱 건조하고 지성인데 잘 맞더라구요ㅋㅋ
0
0
멋진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수려한 써요ㅎㅎ저도 건조 지성인데 피부가 당기지도 않고 좋더라구요ㅎㅎ
0
0
엄격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리떼? 커버할거 많이없으시면 바닐라코 씨씨쿠션 좋아여 커버력은 거의없으나 기존쿠션의 찍찍함..낮은밀착력..드럽게무너지는게 좀덜해여
0
0
근육질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vdl 메탈 죠아요 ㅋㅋ
0
0
정겨운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헤라요 대신 여름에는 안맞아용!곧 가을 겨울이라 괜찮으실듯요!
0
0
밝은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킨푸드 비타톡이요! 리뉴얼된것도좋은데 전 원래제품이 짱짱맨
0
0
느린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