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프린키피아 강의들을때 책 비중이 큰가요? 글쓴이 2014.09.07. 00:49 1137 2 다른 전공 책들도 너무 비싸니 책 비중이 적은 강의면 책을 사지말까해서 올립니다. 혹시 프린키피아 들으신 분들 계신다면 답변 부탁드려요 ㅜ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쟁이 뽕나무 14.09.07. 04:33 절대 사지마세요. 필요없슴니다! 0 0 난쟁이 뽕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절대 사지마세요. 필요없슴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쟁이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허약한 피라칸타 14.09.07. 07:41 살필요없습니다 0 0 허약한 피라칸타 댓글 내용 복사 살필요없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허약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