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을 사려하는데..사기아니겠죠?
글쓴이
- 2014.09.08. 07:36
- 2537
안녕하세요
제가 인터넷강의 들으려하는데
어떤분이 본인이 결제해놓으신 걸 팔고계시더라구요 (3명이서 같이 결제하고 시간나눠서 듣고잇대요)
그래서 그분이 그분시간대를 저한테 파신다고 하셔서 제가 사기로 햇거든요
결제되어잇는 강의는 사진으로 확인햇고
그분이름으로 결제되어있는거까지
확인햇습니다
그분폰번호도 알고 있구요
이때 제가 면저 계좌이체하면 아이디비번
알려준다고 하던데
사기위험은 없는거겠죠?
제가 인터넷강의 들으려하는데
어떤분이 본인이 결제해놓으신 걸 팔고계시더라구요 (3명이서 같이 결제하고 시간나눠서 듣고잇대요)
그래서 그분이 그분시간대를 저한테 파신다고 하셔서 제가 사기로 햇거든요
결제되어잇는 강의는 사진으로 확인햇고
그분이름으로 결제되어있는거까지
확인햇습니다
그분폰번호도 알고 있구요
이때 제가 면저 계좌이체하면 아이디비번
알려준다고 하던데
사기위험은 없는거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아 그리고 입금자명도 그분 결제되어있는 이름이랑 같구요 계좌번호도 알고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정보면 사기위험은 없을듯 ;;
0
0
활동적인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 분이 돈 받고 잠수타면 어떻게 할 수가 없지 않아요?
인터넷 강의 다른 사람한테 넘겨주는 것도 불법인데 그 분 신고하면 님도 좀 위험할 거 같음
인터넷 강의 다른 사람한테 넘겨주는 것도 불법인데 그 분 신고하면 님도 좀 위험할 거 같음
0
0
활달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아이디비번받고 확인한다음 정보캡쳐해두고 계좌로 강의비 보냈는데 아직사기당한적은 없어요..
0
0
무심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모르니까 넷두루미에서 확인해보세요ㅎㅎ
http://cyberbureau.police.go.kr/mobile/sub/sub_02.jsp
아 그리고 인강공유 사기도 신고 됩니다^^
http://cyberbureau.police.go.kr/mobile/sub/sub_02.jsp
아 그리고 인강공유 사기도 신고 됩니다^^
0
0
발냄새나는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