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바꾸려고하는데
글쓴이
- 2014.09.08. 09:44
- 1256
아이폰이 그렇게 배터리 광탈이 심한가요?
안드로이드만 맨날 쓰다가 아이폰도 한번 써보고 싶은데, 하도 배터리 말이 많아서..
아이폰 사용자분들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노답임
0
0
깨끗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조배터리 하나 사니 맘에 안드는 부분 하나 없이 너무 잘 쓰고있어요 오난코리아 N9 추천
0
0
키큰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등대풀
참고로 전에 저도 쭉 안드유저였는데 5s 나오자마자 국내출시 전에 갈아타고 이제껏 한번도 배터리 불편한점을 느낀적은 사실 없어요 그냥 학교왔다갔다할땐 보조배터리 필요없고 도서관갈때나 저녁에 친구만나면 한번 필요한? 전 잘 못느끼겠던데요 배터리광탈;;
0
0
키큰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 빠돌이 로서 한 말씀드립니다
아이폰
크기가 작은만큼 일단 현실적으로 배터리 용량도 작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화면도 작기 때문에 배터리가 적게 단다고 볼 수도 있고 iOS의 최적화 덕분에 배터리 효율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체형 배터리라 추가 배터리가 없어서 저도 보조 배터리를 들고 다닙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이폰 안드로이드를 떠나서 항상 배터리가 충만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수시로 충전을 해서 그렇구요
그리고 옛날 배터리는 완방 완충이 좋았지만 요즘 여러분들 폰에 있는 배터리에게는 그것이 좋지 않습니다 수시로 충전해주는것이 가급적 좋죠
그래서 저는 아이폰 사용자든 안드사용자든 배터리가 하나든 두개든 평소에 배터리가 잘 안떨어지고 만땅이게 신경써주는게 배터리한테 좋습니다
그리고 사용습관 입니다
아무래도 일체형 배터리인데다 보조배터리도 없다면 사용습관을 잘 들이시면 배터리를 충분히 길게 쓰실 수 있습니다
첫째 화면 밝기 입니다
자동밝기조절 하지 마세요 배터리 귀신 입니다
항상 수동으로 조절하시고 기본은 절반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둘째 데이터 와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입니다
WIFI, 3G, LTE 이 순서가 배터리 덜 잡아먹는 순서 입니다
되도록 제자리에 계실때는 와이파이를 쓰시되 돌아다니실때는 와이파이를 꼭 끄세요
아님 가는 곳곳 마다 스마트폰이 와이파이를 찾고 연결 하느라 배터리를 소모할겁니다
블루투스도 마찬가지고요
그리고 이건 좀 개인 의견 차가 있습니다만
쓰리지와 엘티이를 저는 평소에 웬만하면 끄고 다닙니다 특히 엘티이가 배터리 귀신이라서요
돌아다니다 내가 뭔가 보내고 싶을때만 딱 쓰리지 켜고 보내고 또 그동안 뭔가 온게 있으면 답장 해주고 다시 쓰리지 끄고
빨리 쓰고 싶으면 그때 엘티이 켜고끄고
이게 귀찮겠지만 배터리를 얼마나 절약 시켜주는지 아시게 되면 놀라실겁니다
그리고 지금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배터리가 닳고 있기 때문에 저는 에어플레인 모드를 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에만 에어플레인 풀어서 올리면 되죠
그리고 팁은 많습니다 지금 이 외에도
개인정보설정에서 위치정보 서비스를 선별해서 필요한것만 한다던가 등등
더 쓰고 싶지만 귀찮네요
인터넷에 아이폰 배터리 아끼기 팁 같은거 검색 하시면 이거 포함해서 굉장히 많을테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이폰 즐겁게 쓰세요
아이폰
크기가 작은만큼 일단 현실적으로 배터리 용량도 작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화면도 작기 때문에 배터리가 적게 단다고 볼 수도 있고 iOS의 최적화 덕분에 배터리 효율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체형 배터리라 추가 배터리가 없어서 저도 보조 배터리를 들고 다닙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이폰 안드로이드를 떠나서 항상 배터리가 충만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수시로 충전을 해서 그렇구요
그리고 옛날 배터리는 완방 완충이 좋았지만 요즘 여러분들 폰에 있는 배터리에게는 그것이 좋지 않습니다 수시로 충전해주는것이 가급적 좋죠
그래서 저는 아이폰 사용자든 안드사용자든 배터리가 하나든 두개든 평소에 배터리가 잘 안떨어지고 만땅이게 신경써주는게 배터리한테 좋습니다
그리고 사용습관 입니다
아무래도 일체형 배터리인데다 보조배터리도 없다면 사용습관을 잘 들이시면 배터리를 충분히 길게 쓰실 수 있습니다
첫째 화면 밝기 입니다
자동밝기조절 하지 마세요 배터리 귀신 입니다
항상 수동으로 조절하시고 기본은 절반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둘째 데이터 와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입니다
WIFI, 3G, LTE 이 순서가 배터리 덜 잡아먹는 순서 입니다
되도록 제자리에 계실때는 와이파이를 쓰시되 돌아다니실때는 와이파이를 꼭 끄세요
아님 가는 곳곳 마다 스마트폰이 와이파이를 찾고 연결 하느라 배터리를 소모할겁니다
블루투스도 마찬가지고요
그리고 이건 좀 개인 의견 차가 있습니다만
쓰리지와 엘티이를 저는 평소에 웬만하면 끄고 다닙니다 특히 엘티이가 배터리 귀신이라서요
돌아다니다 내가 뭔가 보내고 싶을때만 딱 쓰리지 켜고 보내고 또 그동안 뭔가 온게 있으면 답장 해주고 다시 쓰리지 끄고
빨리 쓰고 싶으면 그때 엘티이 켜고끄고
이게 귀찮겠지만 배터리를 얼마나 절약 시켜주는지 아시게 되면 놀라실겁니다
그리고 지금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배터리가 닳고 있기 때문에 저는 에어플레인 모드를 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에만 에어플레인 풀어서 올리면 되죠
그리고 팁은 많습니다 지금 이 외에도
개인정보설정에서 위치정보 서비스를 선별해서 필요한것만 한다던가 등등
더 쓰고 싶지만 귀찮네요
인터넷에 아이폰 배터리 아끼기 팁 같은거 검색 하시면 이거 포함해서 굉장히 많을테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이폰 즐겁게 쓰세요
0
0
근육질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좁쌀풀
저도 아이폰은 아니지만 일체형폰이라 저렇게 평상시엔 엘티이나 와이파이끄고 화면밝기 낮춰 쓰고있는데 저렇게 쓰면 하루가요 ㅋㅋ 집갈때쯤 꺼지는 정도? 배터리 아끼는겸 폰도 좀 덜붙잡고 있게되고 좋던데요 전ㅋㅋㅋ
0
0
나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땅비싸리
맞습니다.
근데 참 안타까운건 이렇게 배터리를 매일 다 닳게 하는건 배터리 수명에 안좋다는것
어쩔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매번 충전기나 보조배터리 들고 다니면서 충전하기도 귀찮다면..
근데 참 안타까운건 이렇게 배터리를 매일 다 닳게 하는건 배터리 수명에 안좋다는것
어쩔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매번 충전기나 보조배터리 들고 다니면서 충전하기도 귀찮다면..
0
0
근육질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좁쌀풀
꿀팁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0
0
근육질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넥서스 5도 추천
0
0
냉정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