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스트레스
글쓴이
- 2014.09.08. 09:54
- 1220
다들 친척들 중에 유난히 자기를 갈구는 사람 있나요?
오늘 아침부터 또 한소리 들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미투~추석때마다 갈굼은 기본~ㅋㅋㅋ
0
0
멋진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살구나무
그냥 그러려니 해야겠죠..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할머니가 겁나 남아선호사상이 박힌 분이라서 남자들은 일하나 안하고 큰어머니들이랑 저만 일함^^ 내년부터 안올려구요
0
0
활달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참다래
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 힘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0
0
난감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라 갈구셧길래 ㄷㄷ
0
0
나약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도 없으면서 명절때마다
한마디씩 하려다보니 잔소리가 돌고 돌고ㅜㅡㅠ
전 그냥 네에 하고 싱긋 웃고 지나가요ㅎㅎ
계속 얘기하면 말만 길어져서ㅠㅠ
한마디씩 하려다보니 잔소리가 돌고 돌고ㅜㅡㅠ
전 그냥 네에 하고 싱긋 웃고 지나가요ㅎㅎ
계속 얘기하면 말만 길어져서ㅠㅠ
0
0
발냄새나는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