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하면 보통 택시타고 귀가하나요?
글쓴이
- 2014.09.08. 13:43
- 1750
이제 막 취업한 여자이고 당연히 막내입니다.
회사자체규모는 큰데 저희지점 인원은 저까지 5명뿐입니다.
50대중반-30대중(후?)반-31살-20대후반-저 이렇게.
사람들 자체는 매우 착하고 좋습니다.
밥먹고 치우는거나 힘든일도 각자 알아서하거나 서로 하겠다고 분담하는 분위기구요.
커피를 타드린다거나 청소를 제가 한다거나 하는일은 전혀 없고 독립적입니다.
일은 22시에 끝나고 보통 정리하고 하면 22시30분~23시쯤 된답니다.
회식도 편한 분위기로 맥주한잔 하는 정도라고 하는데,
일 정리하고 걸어가서 술집에 앉으면 거의 11시쯤 될것같습니다.
문제는 다른분들은 보통 1시반~2시반쯤이 막차라고 하는데
저희집 가는 버스만 11시20분~최대 40분이면 끊깁니다.
거의 그냥 앉았다 일어나는거네요. 다른 대중교통은 찾아봐도 없습니다.
이러면 2시까지 회식하고 저만 택시타고 가는게 맞나요?
솔직히 다들 감사하고 회식도 싫지도 않고 저도 술 좋아하는데
굳이 이분들이랑 술 더마시느라 택시타고 가고싶지까진 않습니다.
택시비도 그렇구요(2만원 안쪽),
제가 작고 마르고 야하게 생겼(?)는지 아무튼 변태들이 자주 꼬여서 남자택시기사분이랑 새벽2시에 오랜시간 타고있고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현명한 방법인가요?
회사자체규모는 큰데 저희지점 인원은 저까지 5명뿐입니다.
50대중반-30대중(후?)반-31살-20대후반-저 이렇게.
사람들 자체는 매우 착하고 좋습니다.
밥먹고 치우는거나 힘든일도 각자 알아서하거나 서로 하겠다고 분담하는 분위기구요.
커피를 타드린다거나 청소를 제가 한다거나 하는일은 전혀 없고 독립적입니다.
일은 22시에 끝나고 보통 정리하고 하면 22시30분~23시쯤 된답니다.
회식도 편한 분위기로 맥주한잔 하는 정도라고 하는데,
일 정리하고 걸어가서 술집에 앉으면 거의 11시쯤 될것같습니다.
문제는 다른분들은 보통 1시반~2시반쯤이 막차라고 하는데
저희집 가는 버스만 11시20분~최대 40분이면 끊깁니다.
거의 그냥 앉았다 일어나는거네요. 다른 대중교통은 찾아봐도 없습니다.
이러면 2시까지 회식하고 저만 택시타고 가는게 맞나요?
솔직히 다들 감사하고 회식도 싫지도 않고 저도 술 좋아하는데
굳이 이분들이랑 술 더마시느라 택시타고 가고싶지까진 않습니다.
택시비도 그렇구요(2만원 안쪽),
제가 작고 마르고 야하게 생겼(?)는지 아무튼 변태들이 자주 꼬여서 남자택시기사분이랑 새벽2시에 오랜시간 타고있고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현명한 방법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심귀가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0
0
초연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한련초
그게 뭔가요? 왠지 택시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집에 모셔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_^
4
1
초연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한련초
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0
0
괴로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부터 막 안된다고 하기보다 회식이 잦아진다 싶으면 사정을 얘기해보심이~ 술이 싫다기보다 늦은시간에 택시타고 귀가하는게 여러모로 부담스럽다고ㅠ 좋으신 분들이고 하니 글쓴이 사정도 맞춰주실꺼같아요. 저는 예전에 알바 회식할때 저만 택시타고 가야되고 그러니까 점장님이 택시비 따로 주시고 적당히 놀다가 집에갈수있게 빼주셨어요.
0
0
눈부신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이고들빼기
많아봤자 한달에 두어번이긴 한데, 이번이 처음인데 일단 택시타고 와야되나요?;;; 적당히 놀다가도 아니고 앉은지 10~30분만에 일어나는거라 고민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저라면 처음 회식에는 참석할꺼같아요ㅠㅠ 저도 첨엔 되게 가기싫었었는데 막상가니까 또 재밌었다능..... 근데 글쓴이분이 그것도 너무 싫으시면 굳이 억지로 있을필요는 없고 회식얘기나오거나 주최(?)하시는 분한테 이러이러하네요~ 얘기하면 회사분들이 뭐 또 다른 방법을 제시해주실수도 있구요!
0
0
눈부신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이고들빼기
회식자체가 싫은게 아니고 택시타고 오기가 싫어요...ㅠㅠ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아봤자 한달에 두어번이면 상사분이 택시비 챙겨주실법도 한데
저같은 경우도 그랬거든요 1시 반쯤 회식이 쫑났는데
당연 대중교통이 있을 수가 없죠
상사분이 택시비 일이만원씩 챙겨주셨어요
저같은 경우도 그랬거든요 1시 반쯤 회식이 쫑났는데
당연 대중교통이 있을 수가 없죠
상사분이 택시비 일이만원씩 챙겨주셨어요
0
0
의연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매듭풀
택시비 줘도 남자기사분이랑 새벽2시에 밀폐된 공간에 있기가 싫어서...... 휴... 핑크택시같은거 없나 알아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차가 없는 한 뭐 어쩔수 있나요
저도 당연 여자라 그시간이 무섭고 택시 무섭긴 하지만
일단은 집에 가야하니깐 ㅎㅎ
저도 할 수 없이 택시 혼자 이용할 땐 등대콜만 이용해요
다른택시에 비해 안심도 가고 등대콜 기사분들은 친절도 하시구요
저도 당연 여자라 그시간이 무섭고 택시 무섭긴 하지만
일단은 집에 가야하니깐 ㅎㅎ
저도 할 수 없이 택시 혼자 이용할 땐 등대콜만 이용해요
다른택시에 비해 안심도 가고 등대콜 기사분들은 친절도 하시구요
0
0
의연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회생활 하려면..ㅜ
0
0
민망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기사분이랑 새벽두시에 같이있기싫다는거 저도 여자지만 극성이신데요;;;
3
0
잉여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자주괭이밥
ㅋㅋㅋ
0
0
괴로운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자주괭이밥
그러게요. 그냥 무섭다도 아니고.. 쫌 .. ㅎㅎ
0
0
불쌍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자주괭이밥
그래도 좀 겁나지 않나요? 물론 모든 기사님들이 잠재적범죄자란 소리는 아니지만 혹여나 나쁜맘먹으면 여자힘으론 이길수도없고..
0
0
흔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생활 못하는 여자 제대로 된 예시라고 봄
0
1
정겨운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