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미 교수님 줄기세포학 들으시는 분들 9월 10일 보강관련해서 답변좀해주세요
글쓴이
- 2014.09.08. 14:59
- 1056
제가 아직 싸이월드 클럽 등업안되서요...
글내용을 못읽고있는데
공지사항에 9월 10일 보강관련해서 글이 올라와있떠라구요...
내용을 볼 수가 없어서 언제하는지 어디서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내용 아시는분들 답변 감사합니다 ㅜㅜ 꼭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태연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꽃치자
헐 정말요?
0
0
난감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일월비비추
사실입니다.
0
0
태연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꽃치자
감사합니다!!
0
0
난감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10 수요일 13:30~14:30. 생물관 104 강의실에서 수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