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도끝도 없이 우울하고 죽고싶을때
- 2014.09.08. 17:23
- 2941
정신상담 하는게 좋을까요?
힘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런닝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천천나 어디운동장이라도좋으니 걍 냅다 달리면됨
포레스트검프처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땐 가만히있으면 자꾸 더더우울한생각만하면서
빠져나오기힘듭니다
저는 좋아하는음악들으면서 공원이나 강변도로 걸으면서 아무생각안하고걷다보면 나아지더라고요!
저도 정신과치료받아봤지만 그곳도 결국스스로이겨내는걸 도와줄뿐입니다 정답이 될수 없어요
진심으로 힘내시길바랍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혼자계시지마시고 밖으로나와서 대화를 나누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