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곽춘종교수님 수업 들으시는 분
글쓴이
- 2014.09.08. 19:22
- 867
이번에 사용하는 교재가 이전에 사용했던 교재랑 다른거라 중고로 구하기 힘들던데...
다들 새 책 구입하시나요?? 아님 저번학기 교재 그냥 쓰시나요? 책값 너무 비싸서 새책사기는 아깝던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사용하는 교재가 이전에 사용했던 교재랑 다른거라 중고로 구하기 힘들던데...
다들 새 책 구입하시나요?? 아님 저번학기 교재 그냥 쓰시나요? 책값 너무 비싸서 새책사기는 아깝던데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