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병원이랑 양산병원
글쓴이
- 2014.09.08. 21:04
- 2103
두개가 다른건알겠는데 어떻게 다른거죠?
둘다 부산대학교 학생이 가서 그러는건가요~?~? 간호과 분들은 양산으로 가는걸로 아는데
부산대학교병원은 뭐죠?? 토성역에있는거
권한이 없습니다.
아미동이 먼저 지어진 본원 양산은 최근에 지어진거요 의치한이 양산캠퍼스에 있어요
0
0
찌질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이고들빼기
어디가더낫고 그런거있나오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개다 부산대학교병원이고 양산은 생긴지 몇년안된 신설입니다. 간호학과 실습 두군데 다 가고요 본인의사에 따라 졸업후 어디갈지 정합니다.
0
0
화려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피라칸타
ㅇㄷ가더낫고 그런거있나요?? 병원 가려는데 환자?로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둘다 똑같고 양캠에는 치과병원 한방병원 어린이병원이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재학생인거 서류한장 떼가면 재학생할인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화려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피라칸타
아진짜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피라칸타
서류는 과사에서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터넷에서 발급되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화려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재학생 증명서라면 학교 본관 1층에서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0
0
느린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