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짐 크로스핏 괜찮나요?
글쓴이
- 2014.09.08. 21:15
- 2826
27살 남자입니다
러닝이랑 자전거 말고 운동을 해본 적이 없는데
바로 죠짐 가도 괜찮을까요?
자세 같은거 초보자들한테 잘 가르쳐 주나요?
러닝이랑 자전거 말고 운동을 해본 적이 없는데
바로 죠짐 가도 괜찮을까요?
자세 같은거 초보자들한테 잘 가르쳐 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크로스핏 자체만 하시면 좋습니다 강사분도 많고 사람들도 많구요 기구도 넉넉하면서 시간대도 많아 좋습니다 하지만 지하에 체육관이 있어 환기가 잘 안되고 웨이트 기구들이 고무도 된게 많아 체육관 내에 고무 냄새가 좀 많이 납니다 한번 가보시는게 좋을듯
0
0
저렴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지리오리방풀
같은 건물에 있는 피시방이랑 모임공간 때문에 근처에 많이 같는데 입구쪽 살짝만 가도 강렬한 고무 냄새가 올라오던... 지하라 더 그런듯
0
0
근엄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크로스핏이 힘든 운동이긴 하지만 본인의 운동능력에 따라 조절(예를 들어 무게라던지 갯수 등)하면 되기때문에 운동 자체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0
0
저렴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죠짐
0
0
일등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지만 있으면 됩니다
0
0
착실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런데 같이갈까요
0
0
화려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