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쯤에 중도가도 사람 많을까요?ㅠㅠ 글쓴이 2014.09.09. 00:00 1099 1 낼 10시쯤 중도 가려는데 시험기간만큼 많을 까요?ㅠㅠ 오늘 가보신 분들 어떠셨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수줍은 통보리사초 14.09.09. 00:17 왜 시험기간이죠? 널널할꺼에요 ㅇㅏ마 0 0 수줍은 통보리사초 댓글 내용 복사 왜 시험기간이죠? 널널할꺼에요 ㅇㅏ마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줍은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