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살도 동아리 받아주나요?
글쓴이
- 2014.09.09. 01:42
- 1706
내년 복학하면 2학년 24살인데요
동아리 받아줄까요?
동아리 들고싶어요 흑흨
동아리 받아줄까요?
동아리 들고싶어요 흑흨
권한이 없습니다.
.
0
0
특이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아그배나무
들어올땐 마음대로 였겠지만
0
0
특이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마다 다르지만 2학년이라 가능해 보입니다.
0
0
멋진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동아리는 오시는 분은 막지않으나 기수제
0
0
민망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