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띄우는거 질문좀 드릴게요!!
글쓴이
- 2014.09.09. 02:04
- 1467
이번에 15학점들을건데 후보로 2과목 더 신청해놨다가 저번주 정정기간에 멍청하게 수강취소를 안하버렸네요..
그래서 w띄우려고하는데요!!
1. w띄우면 그냥 정정기간에 수강취소한거랑 똑같은 효과인가요? 즉 학점이나 제 학사기록에 아무영향도 없는건가요?
2.w띄우는 절차는 어떻게되나요? 학생지원시스템에서 하는건가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w띄우려고하는데요!!
1. w띄우면 그냥 정정기간에 수강취소한거랑 똑같은 효과인가요? 즉 학점이나 제 학사기록에 아무영향도 없는건가요?
2.w띄우는 절차는 어떻게되나요? 학생지원시스템에서 하는건가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병걸린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왕솔나무
정말감사드립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차수강정정있지않나요?
0
0
해맑은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 수강취소와 다른점이라면,
정정기간 때 수강 취소 한 경우엔 학점 이월제 혜탹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일겁니다
W(수강취소)기간에 1과목이라도 수강취소하시면 학점이월제 혜택을 전혀 받을 수 없습니다.
정정기간 때 수강 취소 한 경우엔 학점 이월제 혜탹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일겁니다
W(수강취소)기간에 1과목이라도 수강취소하시면 학점이월제 혜택을 전혀 받을 수 없습니다.
0
0
무거운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학생지원시스템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수강취소기간에만 가능합니다. 수강취소기간언젠지 매번 확인 하시는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