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9.09. 08:46
- 930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의연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느티나무
아뇨 모든 과 가능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년단위로 뽑아서 내년에 지원할수있는거죠?ㅠ
0
0
의연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느티나무
음..아뇨 수시로 공고글 올라오던데요??1년단위라고 해서 1년지나서 뽑는게 아니더라구요 보니까 제가 활동하고잇는중에도 계속 새로운 사람들이 뽑히고잇더라고요 중간에 중도포기하시는 멘토분들도 잇어서 그런가봐요 그러니까 공고글 수시로 확인하세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심도 많지 후배를 위해 비워주세요
0
0
화사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회향
?글 잘읽어보시면 욕심때문이 아니라는걸 잘 아실텐데요 님같은분때문에 무서워서 글을 못올리겟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잘 모르겠는걸요? 다음부터 오해의 소지가 없게 구체적으로 밝혀주세요
0
0
화사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회향
저는 학점안줘도 계속 멘토링할거지만 혹시나 준다면 일선 더 들을 필요가 없기때문에 그 점이 궁금하여 질문을 한것임을 분명히 밝혓는데 학점욕심만 많은 사람으로 만든건 당신이구요 글 대충읽은 건 본인잘못입니다..아침부터 시비걸더니 님덕분에 하루종일 기분 더럽네요 세상그렇게 삐뚤하게 보지마세요 더이상 답글달지않겟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회향
후배위하는 센빠이!
0
0
황홀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오죽
성희롱글인가요? 캡쳐해서 사이버수사대에 넘겨드릴까요?
0
0
화사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안준다고 들었어요.. 봉사시간으로 준다던가.. 전 작년 2학기부터해서 이제 1년 지나서 확실히 모르겠네요ㅎㅎ
0
0
늠름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청미래덩굴
네감사합니다^^복받으세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문화멘토링 사범대학생만 지원할수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