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사택제공 메리트?
글쓴이
- 2014.09.09. 10:52
- 4316
사실 사기업에 비해 공기업이 복지는 안좋잖아요.
근데 공기업은 회사사택을 제공해서 입사하고 결혼해서도 집걱정은 안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관리비 전기세만 따로 내면된다고.
사택이 메리트 있는건가요?
근데 공기업은 회사사택을 제공해서 입사하고 결혼해서도 집걱정은 안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관리비 전기세만 따로 내면된다고.
사택이 메리트 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택 없는 공기업도 많아요...
0
0
억울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이 공기업보다 사택주는 곳이 훨씬 많아요... 비율로따지면 공기업이 더 적으니 불리한점에 속하죠...
0
0
못생긴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대왕참나무
그럼 공기업이 좋은점은 정년보장 근무강도뿐?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혼이면 사택안줌.
내가다니는곳은ㅡㅜ
내가다니는곳은ㅡㅜ
0
0
착잡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인데 사택살고있슴다
0
0
고상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이니 사기업이니 대기업이니 중견중소니따지시는데 어딜가나 의지없이 좋은곳이라고 가면 평생 자신의 의지없이 인형극만 하다가 끝나지않을까요
0
0
화사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도 공기업 나름이라 메이저 공기업은 7급보다 좋고 지방공단 공사중엔 9급보다 못한곳도 있고 그래요 일반화좀 하지마세요
그리고 진짜 다니고싶은 곳은 찾아보면 바로 혜택 복지 연봉 다 나옵니다
공무원 공기업은 다 정보공개가 되있어서~
그리고 진짜 다니고싶은 곳은 찾아보면 바로 혜택 복지 연봉 다 나옵니다
공무원 공기업은 다 정보공개가 되있어서~
0
0
납작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