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 뒷면 기스 있으면 값이 많이 떨어질까요?

글쓴이
  • 2014.09.09. 12:39
  • 1255
앞 뒷면 기스 있으면 값이 많이 떨어질까요?

현재 아이폰5 블랙 16기가 테두리 범퍼만 끼워서 사용중입니다.

앞뒷면은 그냥 쌩느낌이 좋아서 며칠전에 벗겨서 사용중인데..

이게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나중에 팔려면 앞 뒷면에 기스가 없어야 제값을 받을텐데..

필름 붙이는 돈이랑 나중에 팔때 앞뒤 깨끗한거랑 안깨끗한거랑 차이 나는 값이랑 차이가 많이 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깔끔한 꽃며느리밥풀 14.09.09. 13:07
의외로 그런거 따지는 사람많아용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9. 13:11
깔끔한 꽃며느리밥풀
홈버튼은 스티커 붙여야 할까요?
0 0
난폭한 탱자나무 14.09.09. 13:30
필름값이나 나중에 깎이는 값이나 별 차이 없어요 막 크게 생긴 거 아니면. 그냥 맘편히 쓰세요
0 0
코피나는 애기봄맞이 14.09.09. 13:38
그런거 걱정해서 물건 제대로 못쓰면 되팔때 더 아쉽지 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9. 13:47
코피나는 애기봄맞이
음 ㅠ
0 0
코피나는 애기봄맞이 14.09.09. 13:47
글쓴이
저도 오식이인데, 그냥 노범퍼 노필름으로 반년정도 썼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9. 13:53
코피나는 애기봄맞이
오식이?

쌩폰으로 반년요?

본인께서 잘 관리 하셨다면 찍힘은 없었겠지만 기스는 피할 수 없습니다
0 0
코피나는 애기봄맞이 14.09.09. 14:10
글쓴이
찍힘 마늠. 기스도 당연 마늠.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9. 14:15
코피나는 애기봄맞이
ㅋㅋ 팔긴 힘들겠네요
0 0
코피나는 애기봄맞이 14.09.09. 14:17
글쓴이
99만원짜리 사서 70만원어치밖에 안쓰고 되파는것보다는

99만원짜리 샀으니 한 130만원어치 쓰고 새거 사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싸구려를 사고 말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9. 14:39
코피나는 애기봄맞이
너와 나는 다른것이지 그렇게 누군가 틀리다고 말하는게 틀린것이다
0 0
코피나는 애기봄맞이 14.09.09. 15:35
글쓴이
ㅇㅇ 다른거임.

취존
0 0
해맑은 가죽나무 14.09.09. 14:26
일일이 어떻게 신경쓰고 살아요 ? 아이폰5유저로서 기스 다 가도 걍 신경 안씀 안씌우는게 더 간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9. 14:38
해맑은 가죽나무
나중에 안팔림
0 0
해맑은 가죽나무 14.09.09. 16:54
글쓴이
걍 새거 살거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9. 17:01
해맑은 가죽나무
오 거지주제에
0 2
해맑은 가죽나무 14.09.09. 19:26
글쓴이
니놈보단 잘 삼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9. 19:37
해맑은 가죽나무
풉 ㅋㅋ 그래 ㅋㅋㅋ
0 0
정겨운 박하 14.09.09. 15:45
뭐, 한 10-15만 정도는 덜 받는 것 같더라고요. 기스의 유무에 따라. 비싸게 팔고 싶으면 필름작업하고 다 하고, 아니면 걍 편한대로 쓰세요. 아이폰의 경우 기스 좀 있어도 싸게 팔면 팔리니깐. 저는 기스 신경쓰여서 필름 붙이지만 기스 상관없이 걍 써보고 싶어 사는 사람도 많아서 싸게만 하면 중고는 팔림.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9. 17:01
정겨운 박하
ㅇㅇ 그 정도 차이면 씌우거 파는게 이득이네
0 0
기발한 매발톱꽃 14.09.09. 19:07
진짜 말씀드리는데 커버 씌우고 쓰세요.
범퍼케이스만 끼우면 나중에 실수로 떨어졌을 때 액정나가거나 큰 흠집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장기적으로 파실 수 있겠지만 안 파신다면 케이스 끼우고 썼을 때 시간 지나서보면 폰 깨끗합니다.
주변에 케이스 안 쓰고 폰 쓰는 사람들은 테두리에 찍히고 벗겨지고 더럽습니다. 근데 케이스 끼우는 버릇하는 사람들은 그나마 깨끗하거나 진짜 폰 깨끗합니다.

깨끗한 상태와 충격 완화 등등 케이스 끼우고 쓰는게 훨씬 좋습니다.

특히 아이폰 같이 중고 매매가 활발한 기기의 경우는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9. 19:22
ㅇㅋㄷ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