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등록금..
글쓴이
- 2014.09.09. 16:57
- 1427
보통 대학원에 진학하게 되면 등록금은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랩실들어가고 하면 알바할 시간도 안날것같은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정상적인 랩실이면 국가에서 다 줍니다.
0
0
세련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금
0
0
푸짐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는여?
0
0
늠름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털머위
문과는 ㄴ답 ㅠ
0
0
세련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는 과마다다른데,
일받아와서 하는데면 그래도 돈좀나오고
그렇지 않으면...
일받아와서 하는데면 그래도 돈좀나오고
그렇지 않으면...
0
0
초라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는 랩실가면 월마다 돈나와서 등록금 모으고 어느정도생활비도나올껄요
0
0
피곤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