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인강
글쓴이
- 2014.09.09. 20:12
- 1446
토익공부를 독강으로 해도 점수가 안나오네요
토익 점수 확 높이신 분이나 효과많이 보신분 토익 인강추천부탁드려요
토익 점수 확 높이신 분이나 효과많이 보신분 토익 인강추천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상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들메나무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볼 때는 인강보다는 하루에 한 시간이라도 학원에 가서 수업 듣고, 모르는 것 체크하셨다가 물어보시는게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마 이렇게 1달 하시면 도움 많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0
0
고상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들메나무
아ㅜ근데 학원다니기는 좀 힘들것같아서요 강의도 듣고 연구실생활도 해야해서 학원을 제대로 다닐수 있을지 의문이어서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만으로 제일 처음 뭣도모르고친거590에서 지금760뜨고 한개 다음주에 기다리고 있어요
0
0
잘생긴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세열단풍
무슨 인강들으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단기학교 여기 유명합니다 토익인강계에서는
0
0
특별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무리 좋은 강의 놔둬도 충분한 LC량과 독해력과 빠른 판단 능력이 아니면 절대 고득점을 받을 수 없는게 토익입니다.
토익은 어느 일정 수준의 내용만 알면 900이상 받을 수 있습니다. 800이후부터는 판단력과 독해력, 듣기능력이 문제입니다.
고로 어느 일정 수준 이상이 되셨다고 생각하시면 계속 듣고, 읽고, 어휘랑 문법 암기 등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