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사물함 사용확인서 사물함에 붙이면 되나요?
글쓴이
- 2014.09.09. 20:39
- 1052
확인서 붙이고 자물쇠만 잠그면 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도자위2층에 제출하고 확인서 붙여야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 댓글로 보아 아에 모르시는거같은데 공지를 찬찬히 읽어보세요
1
0
점잖은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이질풀
공지를 읽어봤는데 이해가 잘안되서요.
도자위 2층에 제출하면 되는겁니까?
도자위 2층에 제출하면 되는겁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출하면 사물함 번호 배정해줍니다 배정받은 사물함 안에 확인증 부착하시고 자물쇠채우시면되요
0
0
냉정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14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도자위실 가셔서 등록 하시고, 이후부터 사물함 사용 가능합니다.
0
0
귀여운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누리장나무
11일에 가서 등록하면 안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2~14일까지라 공지했는데 11일에 해주겠나요^^?
0
0
냉정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