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등록제 과연?
글쓴이
- 2014.09.09. 20:40
- 938
교내에서도 등록해라 뭐 해라 하는데..내가봤을때 안될 것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감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까치고들빼기
학교 안에서 못 몰게 하고
관리도 하고 안전문제 때문에
번호판 달고 등록하라는건데 이분은 공지 읽어보긴 하신건가...... 학교안에서만 몰 생각??ㅋㅋㅋ
관리도 하고 안전문제 때문에
번호판 달고 등록하라는건데 이분은 공지 읽어보긴 하신건가...... 학교안에서만 몰 생각??ㅋㅋㅋ
0
0
살벌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건장치해도 풀면되고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안전하게 타는거랑 번호등록하는거랑 먼상관이여..ㅠㅠ
보험 할 돈없어서 못함.ㅠㅠ
딱보니까 교직원들 자기 차량 피해 안받을려고 추진하는거 같구만
보험 할 돈없어서 못함.ㅠㅠ
딱보니까 교직원들 자기 차량 피해 안받을려고 추진하는거 같구만
0
0
추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더위지기
보험할돈이 없으면 이륜차를 안타는게 맞지않나요? 엄연한 불법행위인데...
0
0
고상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스에 보도한번 나갔다고 임시조치로 하는거인듯
정문짓고 20억들여 다시 때려부수고 새로짓는다는 탁상행정 바보 부산대학교니
이번 정책도 제대로 하겠나요? 보나마나지
다른 정책 돈낭비 쎄리 겁나하면서
약자인 학생 제대로 에프엠으로 때려잡을리 있겠습니까 보여주기식이겟지.
정문짓고 20억들여 다시 때려부수고 새로짓는다는 탁상행정 바보 부산대학교니
이번 정책도 제대로 하겠나요? 보나마나지
다른 정책 돈낭비 쎄리 겁나하면서
약자인 학생 제대로 에프엠으로 때려잡을리 있겠습니까 보여주기식이겟지.
0
0
멍청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임보험 너무 비쌈ㅜ
교내애서만 적용되는 책임보험을 만들던지 참...
교내애서만 적용되는 책임보험을 만들던지 참...
0
0
창백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유예기간 주고 등록안되거나 방치된 오토바이들 다 치웠으면 좋겠습니다
학교 안이고 밖이고 무등록에 삼발이나 헬멧안쓰고 질주하는 모습들 보면 뭔가 의식이 잘못되있다고 봅니다
학교 안이고 밖이고 무등록에 삼발이나 헬멧안쓰고 질주하는 모습들 보면 뭔가 의식이 잘못되있다고 봅니다
0
0
고상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부들
자전거도 핼맷 안쓰면 학교내에서 못 쓰게 합시다
0
0
추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분들 모두 달 예정인지 궁금하네요..
걍 학교안에서만 몰 생각으로
저도 개기고(?) 있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