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7이나 8 포맷할수있는 cd가지고 계신분 ..ㅠ
글쓴이
- 2014.09.10. 00:25
- 867
혹시 한번만 빌려주실수있나요..
노트북쓰는데 갑자기 먹통이되서
한번 포맷하려고하는데 cd가 없어서요 ㅠㅠ
적당한 사례금 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한번만 빌려주실수있나요..
노트북쓰는데 갑자기 먹통이되서
한번 포맷하려고하는데 cd가 없어서요 ㅠㅠ
적당한 사례금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