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도 트레이너계신가요
글쓴이
- 2014.09.10. 01:37
- 1309
남자인데 경암에도 트레이너분계신가요? 뭐해야할지 물어보고싶은데 여자만환영한다니까 물어보기도 그렇네요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제 기억에는 남녀 상관없이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셨던걸로;;
0
0
의젓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보리수나무
경암에도 트레이너계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세 분 계시던데 한 분은 오전 타임에 가끔 보이고 다른 두 분은 오후부터 계시던데 세 분 모두 몸 좋으시고 물어보면 잘 가르쳐 주시는데 다만 왜인지는 모르지만 트레이너분들 전부 다 아예 공석인 경우도 자주있었어요
0
0
의젓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보리수나무
저녁타임에 사람 많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녁에는 쫌 많은편인데 대체로 개강이나 연휴 이후에 뭔가 계기가 있을법한 시기에 급격히 늘었다가 서서히 줄어들더라구여 완전 운동 못 할 정도는 아니에요
0
0
의젓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보리수나무
식사하러가실때만 자리비우시는듯. 샤워때랑
0
0
재수없는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시닥나무
오지마세요 사람많아요
0
0
재수없는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시닥나무
으ㄷㄷ그래도다른곳 갈곳이없는데 옷주는 헬스장이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지금3년째 다니구 있는데요.
사람많은거 감수하고 ㅁ본인 쓰고싶은기계 못쓸수도 있다는 거 염두에 두시고 오면 괜찮을거라 조언하고 싶어여...
사람많은거 감수하고 ㅁ본인 쓰고싶은기계 못쓸수도 있다는 거 염두에 두시고 오면 괜찮을거라 조언하고 싶어여...
0
0
재수없는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