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교 스페인어 강의?
글쓴이
- 2014.09.10. 02:01
- 1153
5주 강의 환급반 들어보신 분 있나요?
스페인어 배우고 싶은데 철자 발음도 가물가물한 수준이거든요...몇문장 말할줄은 알지만 거의 못하는 수준임...
(영어는 어느정도 잘 해요!!한달해도 그럭저럭 기본은 따라갈수있겠죠ㅜ? )
DELE A2랑 기초문법 반이 있던데 저는 아마 기초문법반 들어야 될듯한데요......괜찮은지 궁금하네요~!
들어보신분 괜찮았는지 한마디만 남겨주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초급반 들을 수준이면 과외 해드릴가요 ㅎㅎㅎ
0
0
수줍은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요! 쌤도 좋고 수업도 좋고!
0
0
즐거운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어디서 신청하나여ㅠㅠ
0
0
똥마려운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고추
부산대 국제언어교육원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신청할수있어요!
0
0
상냥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