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글쓴이
- 2014.09.10. 03:44
- 969
인터넷이 설치되지않은 집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노트북을 써야하는데 어떻게 와이파이를 터트릴 수 있나요?ㅠ
공유기도 인터넷 설치되어있는 집에서만 쓸 수 있다고 해서 고민입니다..ㅠㅠ
인터넷 신청안하고 와이파이 터뜨릴 수 있는 방법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흐뭇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도꼬마리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박ㄷㄷ 인터넷이 없을수도 있네요 ;; 학교앞 자취하세요?
0
0
느린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자주괭이밥
네.. 일반주택이라서 안달은거 같아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와이파이를 터뜨려요 --;
적어도 랜선 이라도 있어야지
적어도 랜선 이라도 있어야지
0
0
꾸준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인동
랜선만 구매하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랜선 꽂을데는 있어요?
0
0
꾸준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터넷 설치 또는 휴대폰 테더링 말곤 답이 없겠군요...
0
0
태연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만삼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로 인터넷설치하는 수밖에 없는데 그건 달마다 돈이 비싸니까 주인한테 설치해달라고 은근슬적 말하는 수밖에;;;; 집전체로 하는건 싼데 혼자 설치하는건 설치비도 들어서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