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집vs한수원vs현차
글쓴이
- 2014.09.10. 09:42
- 2042
현재 이 중 한 곳에서 인턴생활을 하고 전환이 되었는데 나머지 두 곳도 원서를 쓸지 고민중입니다.
합격하기전에는 몰랐는데 합격하고 나니 다른곳도 욕심이 나는데 혹시 현직자분 계시면 회사별로 어떤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합격하기전에는 몰랐는데 합격하고 나니 다른곳도 욕심이 나는데 혹시 현직자분 계시면 회사별로 어떤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공기업 현차 위에 기름집이라소 들엇슴돠
0
0
참혹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
0
0
유쾌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
0
0
멋진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름
0
0
난감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름
0
0
허약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근무아닌 공기업이 최강이지
0
0
한심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꽃치자
ㅇㅇ 인국공이 레알 갑
0
0
난감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오뱅 ㅋ
0
0
난쟁이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