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에서의 접촉 아닌 접촉사고에 대해서 여쭙고자 합니다ㅠㅠ
글쓴이
- 2014.09.10. 11:08
- 4049


안녕하세요. 주차장에서 접촉 아닌 접촉사고에 대해서 여쭙고자 합니다ㅠㅠ제 차량은 파란색 레이입니다.
한 쇼핑몰의 주차장에서 주차할 곳이 없어 차량통행에 지장을 주지 않는 위치에
흰 승용차 - 빈공간 - 카니발이 주차되어 있길래 빈공간이 레이는 집어넣어
흰색 승용차 - 레이 - 카니발(카니발 차량은 사고후에 출발하셨기 때문에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습니다) 순으로 주차를 하였습니다.
사고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가 주차한 후 연락처를 따로 남기지 않고 가서 카니발 차주분께서 쇼핑몰의 방송으로 몇번이고 저를 찾으셨다고 하셨는데 제가 방송을 듣지 못하였습니다.
2. 한시간이나 기다리신 카니발차주분께서는 차를 빼려고 하시다 주차장 기둥에 전면좌측범퍼가 부딪혀 움푹 들어갔습니다.
3. 카니발차주분께서는 전액보상을 요구하시며 전액보상을 못해줄경우 보험사에 연락해서 과실을 측정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질문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러할 경우 차 손상에 대한 과실은 카니발차주분과 저에게 각각 얼마씩 있는건가요?
주차한 차량을 피하다가 생긴 접촉사고에 대해서 주차한 차량은 책임이 없다는 말도 있고 연락처를 남기지 않고 쇼핑몰 방송으로 몇번이나 찾았는데도 나타나지않은 제 잘못이 크다는 사실도 있다는 의견들이 있어 판단이 서질 않습니다.
2. 이러한 사고의 경우는 보험사에 따로 연락하지말고 적당한 선에서 합의를 보는게 더 좋을까요?
3. 이러한 사고에 대해 상담을 할 수 있는 시설이나 단체가 있나요?
이렇게 사고가 난 적은 처음이라 굉장히 당황스럽네요... 답변을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건 카니발 운전자가 잘못인데요 그냥 가만히 계세요 괜히 죄송하다 보험 처리 해주겠다 하지마시고요 보험사랑 경찰이 판단할 일이죠
0
0
유쾌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의견이다만 과실은 본인에게 없습니다. 주차한 사실은 둘다 주차장 라인 밖이니 주창관리책임또한 물을 수 없고 둘다 잘 못이니. 차를빼다가 당한건 억울하겠지만, 본인이 차를 긁은거지 그걸 책임 떠넘기는..ㅉㅉ 소송해도 별 의미없음
0
0
찌질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저 사진으로 밀어붙이는데 저걸 저 사건땜에 생긴건지도 입증하라 강력히나가세요
0
0
찌질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카니발이 대형차량이라도 저 정도면 충분히 빠져나갈 공간은 있습니다
0
0
유쾌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댓글 달아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조금만 더 여쭙고자 합다. 댓글달아주신분들의 말씀은 제가 카니발차량의 파손부분에 대해 법적인 의무가 없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렇다면 경찰서에 가거나 소송이나 보험사와의 관계에서 제 과실은 없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조금만 더 여쭙고자 합다. 댓글달아주신분들의 말씀은 제가 카니발차량의 파손부분에 대해 법적인 의무가 없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렇다면 경찰서에 가거나 소송이나 보험사와의 관계에서 제 과실은 없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경찰과 보험사에서 판단해야지 맞는 데 저 상황 봐서는 님 잘못 아무것도 없어요 법적으로 대형마트 주차장은 도로가 아니니 불법 주차라고 할 수도 없어요
0
0
유쾌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강하게 나가요 경찰, 보험사랑 같이 가자고 님이 약한 모습 보이면 오히려 갖고 놀아납니다
0
0
유쾌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구기자나무
와 정말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ㅠㅠ 정말정말 감사합이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구기자나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마음이 걸려서 아무일도 못하고 있었는데 덕분에 마음이 편해지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법적으로는 별 문제 없어보입니다만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니 차에 연락처는 좀 남깁시다 글쓴이님이 만약 상대입장이었다면 어떻게 하셨을까요 입장 바꿔서 생각해봐요
2
0
멍청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메꽃
공감합니다. 매너죠..
1
0
괴로운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메꽃
이번일로 정말로 연락처를 꼭 남기고 가야한다는 것을 확실히 배웠습니다. 카니발차주분께는 정말 죄송할 따름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