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2 다시 질문드려요ㅜㅜ
글쓴이
- 2014.09.10. 12:01
- 670
첫째주 수강신청을 안해서 수업에 참석을 못하다가 수강정정 마지막날 삼십분 남겨 놓고 신청을 했는데요ㅜㅜ
그래서 교재나 성적 등 수업관련에 관한 정보를 알지 못합니다.
첫날 수업 들으셨던 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커피 살게요ㅠㅠㅠㅠㅠ 제발 도와주세용
그래서 교재나 성적 등 수업관련에 관한 정보를 알지 못합니다.
첫날 수업 들으셨던 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커피 살게요ㅠㅠㅠㅠㅠ 제발 도와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좀깨잎나무
감사합니다ㅜㅜ
제가 꼭 음료사고 싶은데 성함이라도 알려주실 수 있나요?
쪽지로 부탁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식물원에서 쪽지보내는게 가능한가요?
0
0
냉정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좀깨잎나무
아ㅜㅜ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
제 번호입니다.
010.71칠칠.70삼9
연락주세요!!!!!!!!!!
제 번호입니다.
010.71칠칠.70삼9
연락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늦게 확인 했네요ㅜㅜ
날 밝으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날 밝으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0
0
냉정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좀깨잎나무
넵~ 문자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재는 헌법학강론이고 성적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