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폭력신고 잘 아시는분 있나요?
글쓴이
- 2014.09.10. 18:22
- 1077
어떤 아저씨가 자기 자식& 와이프 머리밀치면서(때리고) 욕하고 목조르는 동영상을 찍어서 경찰에 신고했는데,
만약 배우자나 자식들이 처벌받기원치않는다면 이 아저씨 그냥 아무것도없이 풀려나는건가요???
(미국에서 이랬으면 바로 아동폭력죄로 잡혀들어갈정도로 심하게했음)
그때 제가 아저씨한테 아동폭력으로 신고한다고하니까
자식들(초등으로보임)이 제발 그러지마라고 막 부탁하던데; 이런걸로보면 경찰이 물어보면
자식이나 와이프가 아빠처벌을 원할것같지는 않고
그래도 상황이 심각해보여서 신고하긴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폭행이면 반의사불벌죄라서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않으면 처벌안되지않나용?
0
0
바보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찰이 안된다면 아동보호기관으로 의뢰해보세요.
0
0
점잖은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하다.. 미친놈한테 걸렸네 그 가족.. 어떻게 벗어날수있을까..
0
0
세련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떡해ㅠㅠ 아내 자식 때리는아빠는 차라리 없는게 나음..불쌍해라...
0
0
부자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