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직전학기?..
글쓴이
- 2014.09.10. 21:08
- 1548
제가 1학년1학기만 하고 군대갓다왓는데
현재 2학기에는 복학하고 자취중인데
2학년때 꼭 긱사들가고싶어서요
2학년때 긱사 지원할때 1학년 2학기성적만 반영하나요? 아니면 1학년전체성적 다반영하나요?? 1학기에 성적을 진짜못받아서요ㅠ
현재 2학기에는 복학하고 자취중인데
2학년때 꼭 긱사들가고싶어서요
2학년때 긱사 지원할때 1학년 2학기성적만 반영하나요? 아니면 1학년전체성적 다반영하나요?? 1학기에 성적을 진짜못받아서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긱사는 2개학기 반영해요
0
0
깜찍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은대난초
아..그럼 더 열심히 공부해야겟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파이팅
0
0
바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단 1학기는 자취하시고 방학 및 2학기 개원은 컷 낮으니까 그때 들어가시고 그 후년 1학기에 다시 지원하세요~
0
0
깜찍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은대난초
감사합니다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면 웅비관 꼭 지원하세요.
3.3만 넘어도 합격합니다.
진리관은 3.5
0
0
푸짐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속속이풀
2학기 추가모집말씀하시는거에요??
그렇게 낮았나요??
그렇게 낮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반모집 말하는거
0
0
푸짐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속속이풀
2학기 추가모집 웅비관 커트라인 2.1이었음
0
0
푸짐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