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지프로 5만원주고 사면
글쓴이
- 2014.09.10. 23:02
- 999
호갱 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통의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초 옵지프로 꽁폰으로 샀습니다... 유감.
0
0
착실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만원 정도면 괜찮은거 같은데요...
0
0
발냄새나는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음
0
0
치밀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폰시장 빙하기라서 그정도면 괜춘
0
0
겸연쩍은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짜에 요금제에 붙는거없고.. 그런거요
올해초에만해도 많이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