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정장살때
글쓴이
- 2014.09.11. 14:53
- 2302
이제4학년이라 면접용으로 정장한벌구입하려고하는데 여유가많지않아서 20~30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셔츠 위아래 넥타이까지) 혹시추천하는브랜드나 구입할때 주의할점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아그리고 엔씨2층 매장에있는곳에할인도 많이하던데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엔씨브랜드를 세미정장으로 입고다니는 한 대학생입니드아 가성비 좋은 것이 많은디 다만 취향이 없을 수도 ㅋㅋ
0
0
병걸린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 basso homme에서 30정도에 구매했는데 나름 만족합니다ㅎ
0
0
착잡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화점서 입어보시고 인터넷으로 주문하세요 이월상품들 훨씬 쌉니다. 그리고 수선하시고요 그정도 가격대에선 엠비오 지오지아 지이크 옴브루노 제스 본 정도 돌아보면 되용
0
0
멍청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outlet.lfmall.co.kr/display.do?cmd=getItemkindList&TCAT_CD=10051&MCAT_CD=10083&EWCATE_CD=10051&EWL_CD=EHM003
저는 여기서 할인하길래 한벌 샀어요.
저는 여기서 할인하길래 한벌 샀어요.
0
0
황송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정장이라는게 신상, 이월상품의 구분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엔 정장은 자기 몸에 잘 맞게 사이즈만 잘 조절하셔도 8할은 먹고 들어간다고 봅니다 나머지는 원단의 질이나 색상 패턴 정도라고 보고요. 아울렛 가시면 2~30정도로도 구입하실 수 있고, 정장의 멋은 수선에 달려있다고 봅니다ㅠㅠ 수선 예쁘게 해입으세요^^
0
0
돈많은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주름조개풀
답변감사해요 보스트로에서 넥타이까지 25만원에 구입했어요~이제 구두만사면될것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구두는 사실 금강 헤리티지 리갈(헤리갈) 5천번대(5011 or 5012) 구두들이 젤 무난하합니다. 가격은 30만원 정도지만, 세일기간과 금강 상품권 등등 이용하면 20만원 초반대로도 구입하실 수 있어용. 근데 너무 아저씨같은 이미지는 벗을 수가 없더라구요. 면접이 언제이신지 모르겠으나 세일기간 마냥 기다릴수도 없구요ㅠㅠ 본문에 쓰셨듯 구두 살 여유도 별로 없으시다면 국내 브랜드 미소페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박음질 상태나 가죽 모두 우수하고, 예쁩니다. 사실 미소페는 클리퍼창 윙팁이나 로퍼가 엄청 예쁜데, 면접때 그런거 신고 가실 순 없으니ㅠ
그래도 저가 브랜드 탠디, 소다 ,닥스, 에스콰이어 등등과 비교하면 미소페가 월등히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저가 브랜드 탠디, 소다 ,닥스, 에스콰이어 등등과 비교하면 미소페가 월등히 낫다고 생각합니다!!
0
0
돈많은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주름조개풀
와우친절한답변감사합니다 구두 검정 기본플레인토
로살려고하는데 괜찮겠죠?
로살려고하는데 괜찮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저는 플레인보다 스트레이트 팁이 기본이라고 생각했는데..ㅋㅋ 플레인보단 스트레이트나 윙이 더 예쁘더라구요. 윙팁은 스트레이트팁보단 좀 덜 포멀해서 면접같은 극 포멀한 자리에는 윙보단 스트가 나은거같기도 하지만 또 누가 굳이 그까지 신경쓸까 싶어요.. ㅎㅎ 어차피 두고두고 신으실거 스트나 윙팁이 나은거같구요..
색상은 정장 색에 따라 좀 달라지겠네요. 검정 정장이면 검정구두로 가시고 그레이, 네이비 정장이면 갈색 구두가 더 예뻐요 ㅎㅎ 사실 저도 뭐 형식 갖춘 입사 면접은 본적이 없는지라 갈색구두가 매너가 아닐지도 모르겠으나 사실 검정구두보단 갈색 구두가 훨씬 더 이쁘네요ㅠㅠ
색상은 정장 색에 따라 좀 달라지겠네요. 검정 정장이면 검정구두로 가시고 그레이, 네이비 정장이면 갈색 구두가 더 예뻐요 ㅎㅎ 사실 저도 뭐 형식 갖춘 입사 면접은 본적이 없는지라 갈색구두가 매너가 아닐지도 모르겠으나 사실 검정구두보단 갈색 구두가 훨씬 더 이쁘네요ㅠㅠ
0
0
돈많은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주름조개풀
아 그리고 구두 무조건 무광으로요 또......
사실 구두 오래 신으실거 조금 무리하시더라도 30만원대 정도로만 보셔도 훨씬 더 좋고 예쁜 물건들 많아요ㅠ
10만원짜리 사서 잠깐 쓰고 버리느니 좋은거 사서 오래오래 아껴신는게 좋을거같네요ㅠㅠㅠ
이상 오지랖이었습니다..ㅠ
0
0
돈많은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