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물 찾아요~
글쓴이
- 2014.09.11. 16:01
- 788
친구가 오늘 열두시 오십분에서 한시경 분홍색 남방을 잃어버렸어요..
자스민 카페골목에서 엔씨 앞으로 와서 정문에서 순버를 탄게 끝이래요
혹시 길가에 떨어진 분홍남방 보신분 답글 부탁드려요ㅠ 애타게 찾고있습니담ㅠ
자스민 카페골목에서 엔씨 앞으로 와서 정문에서 순버를 탄게 끝이래요
혹시 길가에 떨어진 분홍남방 보신분 답글 부탁드려요ㅠ 애타게 찾고있습니담ㅠ
권한이 없습니다.
진한색이에요?
0
0
행복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좀씀바귀
완전 연한분홍은 아닌데 제법 진하대요!!!!
혹시 아시나요?ㅠ
혹시 아시나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 연한분홍은 아닌데 제법 진하대요!!!!
혹시 아시나요?ㅠ
혹시 아시나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