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팔려고하는데 어디다가 팔아야할까요?
글쓴이
- 2014.09.12. 00:03
- 1157
중고폰 팔려고하는데 어디다가 팔아야할까요?
기종은 갤럭시S3 3g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쟁이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뱀고사리
부산대 근처에 어디있나요?
저는 동래에만 있는줄..
저는 동래에만 있는줄..
0
0
날씬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얘기지만 중고폰 찝찝해서 못 팔겠음..
0
0
어설픈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덜 받아도 편하게 팔고 싶으면, 부산대 근처에 중고휴대폰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