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정독실 질문이용
글쓴이
- 2014.09.12. 00:42
- 850
공대 정독실 내년부턴 쓸 생각인데 성적이 높을수록 될 확률이 높나요 아니면 학년이 높을수록 높나요?
그리고 정독실 사용하는게 도서관가는거보다 나은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부진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 반갑네요ㅋㅋㅋ
0
0
다부진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도깨비바늘
반가워
0
0
어두운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높을수록 좋구요 일단은 어필할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성실한 자소서와 면접이 중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