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토스 점수란에
글쓴이
- 2014.09.12. 03:48
- 1565
드롭박스로 클릭하는게 아니라
텍스트박스에 입력하는 방식이던데
Level6를 넣는건지 150을 넣는건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텍스트박스에 입력하는 방식이던데
Level6를 넣는건지 150을 넣는건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뭘 넣든 알아보지않을까요 워낙 범위가 달라서
0
0
침착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쇠물푸레
보통 학점 영어같은경우는
필터링으로 하니깐요ㅠㅠ
필터링으로 하니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력하는 란에는 점수 넣어야죠ㅎㅎ 급수 선택하는 란은 선택이 안되네요;; 전 점수만 써넣었습니다.
0
0
근육질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급수는 선택이 안되네요 ㅋㅋ
0
0
미운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