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할때 질문
글쓴이
- 2014.09.12. 03:57
- 1426
전 남자 구요
소개팅 할때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분위기가 어느정도 괜찮다고 가정 .
남/여친 몇번 사귀어봤냐 ? 이런 질문 어떤가요
불쾌한 질문인가요 .??? 여러분생각은 어떤지요
이외에도 기분 나쁠수 있는 그런 질문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소개팅 할때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분위기가 어느정도 괜찮다고 가정 .
남/여친 몇번 사귀어봤냐 ? 이런 질문 어떤가요
불쾌한 질문인가요 .??? 여러분생각은 어떤지요
이외에도 기분 나쁠수 있는 그런 질문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ㅋㅋㅋㅋ 초면에그러면별로일것같아요
0
0
병걸린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마세요
0
0
냉철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그냥 자연스럽게 나오면 얘기하는거. 연애 얘기자체가 재밌으니까.. 굳이 엉뚱한 상황에 물어볼 필요는 없구여
1
0
청결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팅에 연애이야기는 하는거 아닙니다. 가벼운 이야기하시고 칭찬이랑 웃음 잃지마시고 너무 깊은 대화는 다음 만남에 설렘이 없어집니다. 아무리 맘에 들더라도 길어도 3~4시간 안쪽으로 만나고 헤어지는게 좋습니다.
0
0
일등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