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관이 어디죠? 글쓴이 2014.09.12. 12:34 826 2 1학년이라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네요 알려 주실분 없나요?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머리나쁜 메밀 14.09.12. 12:38 206이여 넉터 사람들 지나다니는 길 가보면 본관 뒤에 있어요ㅎㅎ 0 0 머리나쁜 메밀 댓글 내용 복사 206이여 넉터 사람들 지나다니는 길 가보면 본관 뒤에 있어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리나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9.12. 12:39 머리나쁜 메밀 아하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하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