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과자 추천좀해주세요
글쓴이
- 2014.09.12. 15:15
- 1921
사이트나 상품명이나 추천좀해주세요!!
질소만 먹다보니 색다른게 먹고싶네요ㅋㅋ
취향은 맵고짠 감자칩류, 민트가 듬뿜 들어있는 초콜렛
기타 색다르다고 느낀과자 공유좀요ㅋㅋ
질소만 먹다보니 색다른게 먹고싶네요ㅋㅋ
취향은 맵고짠 감자칩류, 민트가 듬뿜 들어있는 초콜렛
기타 색다르다고 느낀과자 공유좀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민트초콜릿하면 앤디스죠!!!
0
0
깔끔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고삼
앤디스도 맛있긴한데 뭔가 더 폭신한 촉감의 민트초콜릿은 없을까요??ㅜㅜ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퍼스틱 존맛
0
0
나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링글스
0
0
힘좋은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이커 꿀맛
0
0
활달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oaker 웨하스 바닐라맛 맛있어요
그리고 파란 봉지에 있는 초코칩쿠키 맛있었는데 이름이..
그리고 파란 봉지에 있는 초코칩쿠키 맛있었는데 이름이..
0
0
상냥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