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은 고득점인데 토익스피킹이 낮으면 토익만 쓰는 게 나을까요?
글쓴이
- 2014.09.12. 16:29
- 1518
토익은 900대 중반인데 토스가 레벨 6입니다.. ㅠㅠ 이 점수면 토스 7은 깔고가야 할 점수 같은데 니는 영어를 글로 배웠냐 등으로 공격 당할까 걱정입니다 차라리 토스 필수 아니인 곳에는 토익 점수만 내는 게 어떨까 고민 중이네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토스를 좀 더 도전해보시는 게
0
0
외로운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0점이면 쓰시는게 나을듯
0
0
냉정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토익이나 토스를 순수한 영어실력으로 받아들이진 않으니, 스피킹도 나름 노력하고 준비했다는 차원에서 쓰는게 이득일듯 싶어요.
0
0
멋쟁이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가 6이면 써도 될것같은데...5면 좀 그렇지만 6이면 쓰는게 좋을듯
0
0
활달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