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은소리 못하는 성격은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글쓴이
- 2014.09.12. 18:36
- 2495
남한테 싫은소리도 잘 못하고 화도 잘 못내고
항상 좋게좋게 행동하다보니까 참..
가끔은 제가 만만하게 보이나싶기도 해요
특히 어중간하게 알고지내는 사람들이..
약속을 하고나서 안지켰을때 사과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이러이러해서 그랬다' 하고 자기사정만 말한다든가, 계속 약속한 일을 미룬다든가..
맨날 괜찮아괜찮아하니까
괜찮은게 당연하다고 느끼는건지.. 속상하네요
이런성격은 어떻게 고치면 좋을까요
항상 좋게좋게 행동하다보니까 참..
가끔은 제가 만만하게 보이나싶기도 해요
특히 어중간하게 알고지내는 사람들이..
약속을 하고나서 안지켰을때 사과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이러이러해서 그랬다' 하고 자기사정만 말한다든가, 계속 약속한 일을 미룬다든가..
맨날 괜찮아괜찮아하니까
괜찮은게 당연하다고 느끼는건지.. 속상하네요
이런성격은 어떻게 고치면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속 불만스러운 상황이 반복되다보면, 일부러 바꾸려 안 해도 언젠가 자연스레 성격이 바뀌실 거에요.
1
0
청렴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젠가 한번 폭발함
군대 추천
군대 추천
0
0
황홀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좀 그렇긴한데 싫은소리하기가 뭐할때가잇으면 좀허허...이런표정말고 무표정을하면서 적응해나가세여
0
0
더러운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사람이 되려고 하지 말아요 ㅋㅋㅋ 모든 사람이 다 님을 좋아할 순 없음 ㅋㅋ
0
0
진실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병
0
0
진실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언감사합니다ㅎㅎ 맥주마시고싶은 날이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