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충길 교수님 기계공작법 시험 어떻게 내시는지 아시는 분...?
글쓴이
- 2014.09.12. 23:07
- 1406
어제 두 번째 수업 시간이었는데
2단원을 한 번에 나가시더라구요(엉엉)
그리고 과제를 내 주시고 3단원 문턱 살짝 넘겼는데
2단원 양이 많아서 손도 못 대겠네요ㅠㅠ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휴
강충길 교수님 시험 스타일 어떠신지 아시는 선배님 계셔요? ㅠㅠ
(염치 없지만 혹시 이 교수님 시험문제 가지고 계신 분 계신가요? ㅠㅠ)
대답해주시는 선배님들 감사합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과제 내주시잖아요 그런식으로 문제푸는거 나와요 잘 못쳐도 성적 잘주심
0
0
정중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사철채송화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습문제에서 내신다는 건가요 아님 말 그대로 연습문제 '형식' 으로 내신다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연습문제 형식으로 공식에 넣음 구할수있는거랑 간단항개념 나와요ㅋㅋㅋㅋㅋ 기억이 가물가물하긴한데 공작법 자체가 범위가 넓어서 그렇지 시험문제가 엄청 어려운건 아니였던거같아요
0
0
정중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사철채송화
자세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작년에수업들었어요
수업시간에잘들으면되더라고요
기계공작법이외울것이많잖아요
그냥책보고개념정리하면서공부하시면될겁니다ㅋ
시험지가있었는데ㅋ
어디있더라ㅋ
수업시간에잘들으면되더라고요
기계공작법이외울것이많잖아요
그냥책보고개념정리하면서공부하시면될겁니다ㅋ
시험지가있었는데ㅋ
어디있더라ㅋ
0
0
고고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하늘말나리
혹시 시험지 찾으시면 34397@네이버 로 보내주실 수 있나요? 복 받으실 겁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싫어요ㅋㅋㅋ
그냥열심히공부하세요ㅋ
그냥열심히공부하세요ㅋ
0
0
고고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하늘말나리
네^^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8 장쯤 가면 준비해서 발표할사람? 해서 시키는거 있고요
발표도 했고 시험도 나름 잘 본거같은데 B+ 나와서 생각보다 학점안주네..
하고 의외였던 기억이 있네요.
발표도 했고 시험도 나름 잘 본거같은데 B+ 나와서 생각보다 학점안주네..
하고 의외였던 기억이 있네요.
0
0
발랄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광대수염
빡세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