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공인영어... 토스로 안되나요?
글쓴이
- 2014.09.12. 23:34
- 1333
토스 레벨7인데..
토익치고 할려면 시간도 들거같고..
토스로 대체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촉촉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튤립
ㅈㅅㅈㅅ 제가몰랏네엉
이글은 무시 부탁요!
이글은 무시 부탁요!
0
0
촉촉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로 됩니다 160이상이시면 전 학과 패스 가능하실듯
0
0
거대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략 130~140이면 기준 충족입니다
0
0
거대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치면 유용하게 쓰실 텐데...
0
0
아픈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졸업 기준 토익점수 되게 낮을껄요 걍 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