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눈 냉동치료
- 2014.09.13. 08:34
- 8174
발가락 위쪽에 티눈이 생겨서 피부과 갔더니 냉동치료 받아라 하더라구요.
처음 받은 후에 다 안빠져서 한 번 더 받고, 현재 2회째 치료 이후 2주가 지났는데 아직도 티눈이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ㅠㅠ
의사가 2회 정도면 빠진다 했는데... 원래 티눈 냉동치료가 한 번만에 안 빠지고 몇 번씩 해야하는 거 맞나요?
티눈 제거하는 다른 좋은 방법 있으면 알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걷는데 너무 불편하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이해력이 좀 부족해서 더 여쭤보고 싶은데 홍단풍님께서는 그렇다면, 티눈치료를 처음엔 냉동치료로 하다가 결과가 미흡해서 이후에 같은 티눈을 레이저 치료로 마무리하셨다는 건가요?
다음 치료를 레이저로 해야할지 고민이 되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때 티눈이 한두개가 아니라 많았어가지고 좀 기간이 오래걸렸는데ㅠㅠ 병원에서는 항상 말이 달라지더라구요 님처럼 2회만에 끝난다고 해놓고 또 다음번에 오라고 하고 계속 그게 반복되다가 제가 봤을때 티눈이 거의 사라졌다 싶을때 피부과 그냥 안갔어요~ 그리곤 지금 일상생활 잘하고 잇어요ㅎㅎ너무 피부과 말 듣지 마세요ㅠㅠ계속 오라고 그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답변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제 동생은 티눈 하나 있었는데, 한번만에 치료가 되더라구요....ㅎㅎ...레이저 치료로요~
ㅠㅠ정말 답답했던건 병원에서 일부러 조금씩만 티눈을 제거하는 것같았어요 더 병원오게 하기 위해서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레이저치료로 알아봐야 할 것 같네요ㅎㅎ 답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료받은 곳에선 레이저 얘기하니까 아예 해줄 맘 없이 굴던데..........
다음 치료 때는 레이저를 하는 곳으로 알아봐야겠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약으로 커버되는 수준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씩조금씩 없애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확실히 없애는데에 더 나은 것같네여ㅠㅠ근데 레이저의 단점은 좀 상처?가 남아요 레이저로 태운 티가 좀 나요.
저도 티눈 때문에 고생했었는데ㅠㅠ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