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대체과목 인정
글쓴이
- 2014.09.13. 14:47
- 1047
멋진 부산대재학생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기계공학부로 전과 하신분 혹시 계신가요?
혹시 공대에서 전과하신 거면 어떤걸 유사과목으로 인정해주는지 좀 알려주시면 안되겠습니까?
예를 들면 공업수학을 공미방으로 혹시 인정해주는지나 과마다의 특이과목이 궁금합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과하신 분이 아니라 전과 준비중이신거면 인정해주는건 전과되고나서의 일이에요. 공업수학은 공미방이 아니라 공학미적분학으로 인정될 거 같네요. 그게 공학인증 전공?이였나 그래서 서류를 그냥은 인정해주지 않고 서류를 제출해야 인정해주고요. 이외에 일반화학이나 일반물리학같은건 다른 과에서 들었어도 교수계획표만 뽑으면 인정해준다고 알고 있습니다. 전과준비중이신거면 전과하려는 최소학점 6학점 이상의 강의학점을 최대한으로 높이시면 전과는 거의 될겁니다
0
0
친숙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